남현희, 전청조 사기 논란후 악플까지…이제는 법적 대응
2024-11-06 11:41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는 지난해 10월 연인 사이였던 전청조와의 결혼 발표 이후 불거진 논란과 관련해 지난달 30명을 모욕죄로 고소하며 법적 대응을 시작했다.
앞서 남현희는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를 방송에서 소개했는데, 앱 개발 투자금·비상장회사 투자금 명목 등의 사기 행각이 밝혀져 논란이 되었다.
이후 남현희는 전청조의 사기 행각을 방조한 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나 불송치 결정이 내려졌고 검찰은 재수사를 요청한 상태다. 또한 남현희는 고가 선물을 받은 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나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전청조는 재벌 혼외자 재력가로 행사하면서 30억 원이 넘는 돈을 편취해 1심에서 징역 12년을 선고받고, 남현희 중학생 조카 폭행 및 협박·재벌 혼외자 사칭 등의 추가 혐의로 징역 4년을 더 선고받았다.
남현희는 펜싱 아카데미에서 발생한 성폭력 사건을 신고하지 않은 혐의로 지도자 자격정지 7년을 받아 불복해 소송을 제기할 예정이다.
BEST 머니이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